2023년 물고기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일상정보

2023년 물고기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물고기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물고기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물고기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의 물고기자리는 새롭게 재능을 얻기 위해 수없이 많은 장소로 향해 사람과 연관되어 성장할 수 있는 '뻗어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여기에서 더 자유롭게 더 풍부해질 수 있는 마법의 열쇠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2023년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자기 자신의 새롭게 재능과 만날 수 있는 1년

 

2023년 전반은 당신의 풍요를 업하기 위한 새롭게 재능을 개척해 나가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새롭게 재능」이라고 해도, 그것은 정말 없는 것을 0부터 만들어 낸다든가, 경험이 없는 것을 시작해 본다고 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 안에 잠자는 재능의 카메라를 끌어내고, 색채를 더해 가는 등의 내용이에요.

각별히 3월경은 그 계기가 되는 인상적인 사건이 일어날 것 같다. 후반은 인간관계가 활발해져 아주 가볍고 즐거운 시간이 흘러가겠지요.

 

여러분이 힘을 쏟고 있는 활동에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찬동하고 지원해주는 동료들이 모이에요. 「배우는 것, 조사하는 것」에도 강력한 행운이 머무를 것.

 

물고기자리의 당신이 호기심의 방향으로 액션 해 나가는 것으로, 멋진 사람을 끌어들여, 풍부함을 나누는 든든한 아군이 될 게예요.

 

2023년 물고기자리 연애운

2023년 전반의 물고기자리는 일과 개인이 바쁘고 연애 면에 관해 의식이 어려운 타이밍이 될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불안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행운의 별인 목성이, 황소자리로 이동하는 5월 중반부터는 연애에 관해서도 근근한 바람이 불어오는 기색이에요.

 

만남을 요청하는 사람에게는, 7월부터 11월의 사이가 차례차례로 기회가 오는 기쁜 미라클 타임이 될 것 같다. 2023년에 만나는 사람은 당신의 재능을 제대로 인정해주는 사람일 가능성이 크다.

 

하고 싶은 일, 이루고 싶은 것을 이해하고 지원하는 깊은 애정을 쏟아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예감이에요. 혹은 당신도 운명의 상대에게 성의를 다해 오랜 시간을 보내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게예요.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전체적으로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공기가 감돌고 있을 수 있다... 다만, 6월부터 10월은 상대에 대해서 조금 엄격해지거나, 다양한 입을 거고 싶어 지거나 하는 일도 많을지도 모른다. 그런 때만큼 「상대를 신망하고 맡긴다」를 철저히 한다면 관계는 점점 향상해 갈 것 같아요...

 

2023년 물고기자리 대인관계군

2023년 전반은 어느 쪽이냐고 한다면, 한정된 범위에서의 행동이나 교류가 행해져 가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5월 중반을 지나면 대인 면에도 나쁘지 않은 영향이 늘어난다.

 

별로 표에 나오는 기분이 아니었던 사람도, 「알고 싶다」 「배우고 싶다」라는 의식이 싹트고, 수없이 많은 사람과 커뮤니케이션하는 게 즐거워져 가는 기색이. 습득을 시작하는 누군가에게 가르침을 요청하는 사건도 많아질 것 같아요... 거기서 확실히, 너와 마음이 맞는 인물과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이 시기는 SNS와의 궁합도 발군이에요. 배운 것, 당신의 마음을 발신해 나가면, 그것을 계기로 같은 뜻을 가진 사람들과 멋진 만남과 교류가 시작될지도 모른다. 물고기자리 당신의 말이나 문장이 누군가의 찬동을 얻어 퍼져나가는 것을 계기로, 넓은 기회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예감이에요.

 

2023년 물고기자리 직업

전반은 수입 없을 위해 정력적으로 일할 시간이 될 게예요. 그 노력이 공을 연주해, 3월을 넘을 무렵부터는, 보다 책임 있는 입장을 맡는, 사람이나 것을 관리하는 입장이 되는 등 「그레이드가 오르는」 같은 사건이 있을 것 같다.

 

그것에 의해 더 깊이가 늘어나, 일에 임하는 재미가 더해져 가는 타이밍에. 혹은 자기 자신의 능력에도 변화가 일어날 것 같아요.

 

7월경은 일에 관한 전기가 춤추는 예감. 향후의 캐리어 플랜이 단번에 바뀌거나, 새롭게 높이를 목표로 되면 하게 된다면 되거나. 많이 자극적이고 재미있는 전개가 오는 기색이 있을 수 있다...

6월부터 10월 크긴 직장이나 거래처와의 분위기가 즐겁고 화려해질 것 같다. 연애로 발전하거나, 확인 쓰지 않는 동료가 되거나, 의외의 연결을 할 수 있는 예감도.

 

2023년 물고기자리 금전운

 

전반은 풍부함을 실감할 수 있는 타이밍

 

전반은 재운이 많이 나쁘지 않은 컨디션에 있어, 경제 활동에 점점 쫓기는 바람이 불어오는 타이밍이 돼요. 원하는 게 운 좋게 손에 들어가거나 희귀한 것을 손에 넣거나 가고 싶었던 곳에 원활되면 하게 된다면 갈 수 있을 수 있다... 보상과 같은 사건이 많이 이어지는 시간이 될 게예요.

 

7월 하순부터 9월 머리에 걸쳐서는 ​​너무 이용에 주의해 두고 싶은 곳. 넓은 쇼핑이나 계약에 관해서는, 곧바로 행동하는 것은 삼가,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게 상담하는 등, 나쁘지 않은 것 같은 내용과 시기를 차분히 검토하자.

 

10월부터 11월에 걸쳐서 파는 물건을 만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에, 그때까지 기다려 본다고 하는 것도 개미일지도 모른다.

 

2023년 물고기자리 월별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1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여러 사람으로부터 상담사를 가져갈 수 있거나, 협력을 부탁받는 것과, 곳곳에 끌어당기는 예감. 이 시기는 사람과 관련된 일이 늘어나 바빠질 것 같기 때문에, 스케줄은 느슨해 되면 하게 된다면 해 둘 정도로 딱 나쁘지 않을지도.

 

2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생활에 즐거움과 교제가 나오는 타이밍이 될 것 같다. 초대를 받는 것도 많아지는 예감. 당신이 주역이 되는 장면도 늘어날 것 같기 때문에, 미용실이나 네일 살롱 등, 행사의 가게는 빨리 가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3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지금의 자기 자신의 서 위치를 되돌아보고, 장기적인 시선으로 향후의 인생 설계에 대해 걱정할 기회가 늘어날 것 같아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무엇을 하고 싶은 것인가」라고 하는 것을 재차 재검토하는 것으로, 자기 자신 속에 자는 새롭게 재능을 눈치채는 예감.

 

4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언제 나의 생활이 반짝반짝 빛나는 상쾌한 기색이 감돌고 있을 수 있다... 「일이 취미」라고 하는 사람은, 러키 스타를 얻은 것 같은 리버 타임에 돌입하는 예감. 마음 가볍게 다음 단계로 달려가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5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그리운 것」이 러키를 옮겨 오는 예감. 만나고 싶은 사람이나 장소는, 가능한 한 적극적으로 나가 보면 나쁘지 않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과거의 인간관계에서 걸려 있었던 것에, 확실히 안개가 맑은 듯한 계기가 올지도.

 

6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일굼이 상승해, 공사 모두 바쁘게 될 것 같아요... 행동력이 올라가면서 점점 성과를 낼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노력이 누군가의 용기와 밀어주는 예감. 달의 중반 무렵은 가족이나 쉰내와의 커뮤니케이션의 기회가 늘어날 것 같다.

 

7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일에 전력투구하는 물고기자리는 많이 인상적인 사건이 일어나는 예감. 당신의 재능을 인정하거나 한 단계의 스테이지로 끌어올리는 등 키맨과의 만남이 있을 것 같아요... 그것에 의해 자기 자신이 없었던 부분에 빛이 닿을 것 같다.

 

8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일이나 일상의 스케줄로 변경·재검토가 많아지는 예감. 걱정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도 「그게 나쁘지 않은 흐름의 하나이다」라고 낙관적으로 파악해 보낼 수 있으면 길이에요. 사람과의 약속은 제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확실히 메모하는 것을 잊지 말고.

 

9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사랑의 기회가 방문하는 예감. 괜찮아하는 사람이나 소중한 사람과의 유대를 깊게 하는 나쁘지 않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사고가 클리어 되고, 소명한 결단을 할 수 있을 때. 여러분의 결심은 굳건하고 자기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막중한 게예요.

 

10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일에서는 당신의 지금까지의 노력이 공을 연주하고 막중한 역할을 맡길 수 있는 예감. 걱정하지 않고 자기 자신의 페이스로 임해 가면 길이에요.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천천히 이야기하는 시간을 만드는 것으로, 유대가 엄청나게 깊어질 것 같다.

 

11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옆에의 사람으로부터 다양한 권유가 온 것 같다. 일부는 당신이 계속 관심을 갖고 있던 분야에 관한 기회가 있을 수 있을 수 있다... 이 시기의 초대는, 일이나 연애 불문하고, 나쁘지 않은 만남으로 연결될 것 같기 때문에, 가능한 한 받아 보면 길이에요.

 

12월의 물고기자리 무료운세

일에 관한 기쁜 소식이 들어오게 되는 예감. 여기까지 노력한 것의 성과를 받는 즐겁게 지낼 것 같아요... 연애 면에서도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기색이. 만남을 요청하는 사람은 선입관을 버리고 여러 종류의 사람과 교류한다면 나쁘지 않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