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황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일상정보

2023년 황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황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황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황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황소자리는 5월부터 행운의 별인 목성이 머리 위에서 빛나는 행운 기를 맞이해요. 지금까지 얻은 것, 만들어낸 것을 바람의 시대에 딱 맞는 형태로 해 뿌리내리는 타이밍이 될 것 같다. 이 몇 년간의 경험치가 넓은 힘이 되어 강력한 해가 될 게예요.

 

드디어 운세에서 자주 말하는 「12년에 한 번의 행운기」가 시작되는 1년이 돼요. 본격적인 시작이 되는 것은 5월 이후. 여기에서는 대부분 장면에서의 「시작」이 방문되면 하게된다면 되요.

2023년의 황소자리는 특별히 운명적인 사물을 끌어들이는 별의 배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애·혼인·일이라는 넓은 묶음에서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는 사람도 많을 게예요.

 

2023년에 일어날 것 같은 사건에서 제일 인상적인 것은 "본래 자신이 있어야 할 모습으로 돌아간다"는 점이에요. 7월을 경계로 그 영향은 군은 힘을 늘려갈 것 같다. 또 여름부터 가을에 걸쳐서는, 손을 잡고 기쁨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상대와의, 안심하는 치유의 시간을 가질 것 같은 기색이.

 

그것은 연애나 혼인에 관련된 상대일지도 모르고, 고락을 함께 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라고 할 가능성도 있을 수 있다.. 어쨌든, 2023년의 당신의 옆에은, 자신의 힘을 인정해 주는 따뜻한 존재를 느끼는 타이밍이 될 게예요.

 

2023년 황소자리 연애운

 

2023년은, 전 별자리에서 운명의 사람과 만나기 쉬운 타이밍이에요만, 황소자리는 특별히 그 흐름이 현저해요. 그것은 진즉에 만나고 있는 사람이 바꿀 수 없는 사람이 되어 간다고 말할 수 있고, 새롭게 만나는 인물일지도 모르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진정한 자신감을 얻는 동시에 그 모습이 떠오를 게예요. 벌써 긴 일, 운명의 파트너를 추구해 온 사람에게는, 희소식이 도착할 가능성을 숨긴 1년이 될 것 같아요..

만남을 요청하는 사람은, 웃음의 덩어리가 함께, 아름다움이나 풍요의 기준이 닮은 등, 공통된 가치관을 가지는 사람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재회라고 하는 형태의 인연이나, 자신이 태어나 자란 토지로부터의 인연에 행운의 열쇠가 있을 것 같은 예감.

 

진즉에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일이나 생활환경의 변화가 디렉트에 영향을 미치고, 다음 단계나 목표를 향한 전개가 일어날 조짐도.

 

2023년 황소자리 대인관계운

2023년부터 시작되는 새롭게 사이클은 인간관계에도 넓은 영향을 미칩니다. 지난 1년에 얻는 인맥과 유대는 엄청 “한정적”일 가능성이 크다. 그것은 엄청 닫힌 장소에서의 교류이거나 일부 공통 항목이 적용되어 골라내는 만남이거나.

 

또, 유대를 깊게 해 가면서 「그 사랑은 진짜인가」라고 하는 엄격한 별의 체크를 거쳐,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돼요. 이런 것에서도 2023년의 만남과 유대는 한정적인 만큼 엄청 깊은 게 될 것 같아요..

 

6월부터 10월까지는 가족이나 친한 사람들과의 교류가 활발해질 것 같다. 상대방의 이야기에 잘 듣는 것으로, 보다 나쁘지 않은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타이밍에. 7월 중반과 10월 말경은 운명적인 인연으로 연결되기 쉬운 시기가 될 게예요.

 

2023년 황소자리 직업운

 

3월경부터 지금 하고 있는 것은 "진짜 자신의 영혼의 목소리를 따르고 있는지"라는 체크가 별에서 들어오게 되는 타이밍이에요. 자신의 본질에 맞는 것을 끌어들이는 것 외에 진심으로 바라는 것은 2023년부터 훨씬 실현하기 어렵지 않아 질 게예요.

 

그만큼 그것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게 된다는 게예요. 그렇다고해서 해서, 맞지 않는다고 번뇌하는 것을 곧바로 모두 놓을 필요는 없어요.. 그것은 "우선은 자신의 진정한 마음에 제대로 마주하자"는 별의 제안이에요.

동시에, 당신을 지원하는 사람들이 모이도록 별이 응원의 배치에 대해 있을 수 있다.. 봄부터는 새롭게 체제로 일에 임해 갈 수 있는 사람도 많을 게에요.

 

그런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당신을 빛나게 해 주는 원석과 같은 선물을 받을 예감도. 일운이 제일 나쁘지 않은 것은 2월과 9월부터 10월에 걸쳐. 요즘은 창의적인 파워도 함께, 당신의 본령을 발휘할 수 있는 뜨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2023년 황소자리 재산운

 

3월까지는 획득의 에너지가 강하고, 본업도 부업도 얻을 수 있는 돈이 늘어나는 조짐이에요. 조금 용기를 내고 넓은 쇼핑이나 투자에 도전하는, 어떠한 흐름이 되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르다.

 

6월부터 10월 사이은 집이나 가족에 관한 지출을 재검토함으로써 엄청나게 금원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족이나 파트너에게의 선물, 집안에서 낡은 아이템을 새롭게 교체한다는 액션도 강추.

 

미용에 관한 게라면, 베이스 메이크업이나 스킨케어 용품을 충실되면 하게 된다면 하는 것에 의식을 돌리면, 나쁘지 않은 물건과의 만남이 있을 것 같다. 스킬 업에 관한 배움에 관한 투자도 길이에요. 봄부터 초여름까지는 특별히 나쁘지않은 타이밍이 될 게예요.

 

2023년 황소자리 월별 황소자리 무료운세

 

1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일이나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에 쫓아 바람이 불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달의 후반으로 향함에 따라 자유롭게 느긋되면 하게된다면 자신을 표현해 나갈 수 있을 게에요. 그 영향은 연애면에서도 플러스. 여기까지 있던 「엇갈림」을 해소할 수 있는 예감이에요.

 

2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머리도 깨끗이 하고, 부드러운 흐름을 실감할 수 있을 것 같다. 일이나 활동에 관해서, 장소도 폭도 점점 넓혀 갈 조짐이. 동료로부터의 응원도 건간 도착할 때이므로, 넓은 챌린지도 적극적으로 액션 해 갈 수 있을 것 같어요..

 

3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바쁜 일단 떨어지고, 침착하고 자신과 마주하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그 침착이 주변 사람들에게 안심과 신망를 줄 게예요. 다소 헤매는 일이 있어도, 소유 전의 오감의 날카로움으로 어떠한 장면에서도 빠져나갈 수 있을 것.

 

4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사람으로부터 의지 받는 게 늘어나 엄청 바빠질 것 같은 예감이에요. 휴식을 확실히 취해 자신의 페이스를 우선해. 자신과는 정반대의 번뇌를 가진 사람이나 「몹시 개성적이구나」라고 느끼는 사람의 의견을 참고해 보면 재미있는 효과가 나타날지도.

 

5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중반 무렵부터는 행운의 별인 목성이 당신의 머리 위에서 빛나기 시작해 새롭게 사이클로 돌입해 간다. 넓은 고비를 느낄 수 있는 타이밍이 될 게예요. 매력이 올라갈 때이므로 사랑의 기회와 만남이 일찍 방문하는 사람도 수 없이 많은 예감.

 

6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변화의 흐름을 받아 자신의 앞으로의 기반이 되는 「이게 다!」라는 번쩍 이 방문하는 예감. 지금은 차분히 구상을 세우고 타이밍을 가늠한다면 나쁘지 않을 게예요. 연애면에서는 친밀한 장소를 만나는 기회가 자고 있다고 해요.

 

7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운명적인 전환점이 되는 예감도. 1년 내내 만나 운이 제일 강한 타이밍이 될 것 같아서, 차분히 "이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 "함께 무언가를 이루고 싶다"라고 번뇌할 수 있는 상대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르다.

 

8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하고 싶은 일이나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에 열이 담겨, 경쾌되면 하게 된다면 전개해 갈 때이에요. 결과적으로 나타날 뿐만 아니라, 자신 중에서도 대응을 느낄 수 있는 장면이 늘어나는 예감. 연애에서도 일에서도 '재회한다'는 사건이 있을 것 같다.

 

9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일운이 호조로 지당한 바쁘고 충실감을 얻을 수 있을 게예요. 옆에로부터의 돋보이기 때문에, 자신의 방향성을 간과하지 않고 진행해 나가면 분명 잘할 것. 사랑하는 사람과의 엇갈림이나 속담을 느끼고 있던 게 해소될 것 같은 징조이에요.

 

10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어떠한 장면에서도 「느긋되면 하게 된다면 힘을 발휘해 간다」가 행운의 열쇠가 될 것 같아요.. 그러기 위해선 우선, 사람으로부터 어떻게 볼 수 있을까 하는 의식을 없애 가는 게 포인트에. 자신 안에 있는 「나쁘지않아」를 무엇보다 소중되면 하게된다면 액션해 가자.

 

11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대인운이 상승하는 타이밍이 될 것 같어요.. 옆에의 사람과 협력하거나, 서로 가지는 것을 주고받고, 절기 琢琢磨해 가는 결실 있는 시간이 될 게예요. 연애운도 호조로, 만남에서 사랑의 불길이 타오르는데 그렇게 시간은 걸리지 않을 게다.

 

12월의 황소자리 무료운세

옆에에 모이는 사람으로부터 알찬 지식을 가르쳐 주거나, 번뇌에 관련된 최적의 힌트를 주어지거나. 무언가와 "사람들로부터 러키를 받는" 기회가 늘어날 것 같아요.. 만남을 요청하는 사람은 신망할 수 있는 사람에게 중개를 부탁한다면 멋진 만남으로 이어질 것 같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