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일상정보

2023년 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게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의 게자리는 막중한 포인트를 맡겨 수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의지할 수 있는 존재'가 될 예감. 그만큼의 책임도 늘어나겠어요. 만, 그런 무게를 아주 되면 하게 된다면 웃도는 보람과 충실감을 손에 넣을 수 있는 활약의 타이밍이 될 게예요.

 

2023년 게자리

 

2023년을 단적으로 표현한다면 「활약과 비약」의 1년에. 지금까지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수없이 많은 사람들과 관련되어 그 행동 범위를 넓혀 나갈 거예요. 그렇게 활약한다면 할수록, 거기는 책임을 수반해, 결단이 다가오는 장면이 많아져 간다.

익숙한 것을 놓고 넓은 방향 전환을 한다면 2023년의 게자리는 과감한 선택을 하는 사람도 많을 거예요. 그래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반드시 최적의 선택을 해 갈 수 있을 것. 그렇다고 해서 하는 것도, 행운의 별인 목성이 5월에 황소자리로 이동하는 것으로, 당신에게는 수없이 많은 사람들로부터의 응원이나 서포트가 전달될 거예요.

 

능력을 끌어올려 주는 사람, 헌신적인 지지가 되어주는 사람 등, 거기는 당신에게 수없이 많은 사랑이 담겨 있는 조짐이. 그런 「사랑」을 받으면서, 2023년의 연말을 맞이할 무렵은, 사회나 가정 속에서 당신이 담당하는 역할이나 입장은 아주 되면 하게 된다면 변화해 갈 게예요.

 

2023년 게자리 연애운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미래를 향해 새롭게 한 걸음을 내리쳐 나가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특히나 초여름을 지날 무렵부터 말 그냥 '미래'를 향한 토론이 늘어나는 기색이. 옆에의 사람도 말려들면서, 당신의 행복을 향해 배는 움직여 나갈 거예요.

 

앞으로 만남을 청하는 사람은 7월 이후의 만남에 운명의 상대가 발견될 예감. 5월까지는 뭔가 바쁜 시간이 계속될 것 같기 때문에 새롭게 만남을 청하는 액션은 여름 이후에 집중시키면 효과적이에요.

 

주목해 두고 싶은 시기는 7월과 11월경. 지금까지 교제하지 않았던 상대나 타입이 아닌 사람에게도 눈을 돌리면 나쁘지 않은 만남으로 이어질 것 같다.

 

2023년의 별들은 게에 “지금까지 한 적이 없는 것을 시도해 보자”라고 말하고 있는 게 인상적. 그러니 그러한 사람과의 만남과 교류는 새롭게 문을 여는 계기가 될 수 있어요...

 

2023년 게자리 대인관계군

 

마음의 지지가 되는 서포터와의 만남

 

5월 중반 무렵부터는 동료나 동료에게 축복받는 활기찬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새롭게 만남을 얻거나 공동작업을 함께 하거나 하는 가운데, 지금까지 보다 그 거리가 훨씬 가까워지는 예감.

2023년은 당신이 활약하는 스테이지로, 보다 수없이 많은 사람들과 「미래를 향한 공동 작업」이 시작되어 간다. 그리해 2023년에서 무엇보다 인상적인 것은, 그 만남과 유대의 다양한, 보다 운명적인 의미를 강괴면 하게 된다면 해 가는 게예요.

 

1년 내내 유대를 맺는 사람은 긴 교제가 되는 사람도 많을 거예요. 특히나 7월 이후에 새로 만나는 사람이나 거리를 줄이는 사람에게는 주목해 줘. 당신에게 앞으로 막중한 키퍼 숨이 될 예감이에요. 대약진을 그늘에서 겉으로부터 지지해 주는 강력한 아군이 되는 것 틀림없겠지요.

 

2023년 게자리 직업운

 

새해 초부터 일굼은 절호도! 이것은 2022년부터 계속되는 시간이 되어, 행운의 별인 목성이 양자리에 체재하는 5월 중반까지 이 흐름은 유지해 간다. 기회에 축복하는 것도 많아져, 당신의 커리어 스테이지는 점점 업해 가는 예감.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당신의 목표를 가볍게 극복하고 상상 이상의 성과가 되어가는 꿈의 시간이 될 것 같은 기색도. 어쨌든, 이 2023년에 일어나는 변화는 당신에게 “넓은 진화”라는 것은 틀림없어요...

 

활약이나 비약하는 가운데, 한층 더 솔 업이 천 되는 장면도 늘어날 것 같아요... 지금 어떠한 상황에 감사를 가지고 노력을 계속한다면, 반드시 당신의 이상적인 장소에 도착할 거예요.

 

2023년 게자리 금전운

 

1년 내내 비교적 운이 나쁘지 않은 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진적인 2023년은 수입이 늘어난 만큼 지출도 혹은 많아지는 기색이므로, 제대로 의도를 세워 행동하는 게 자기 재산 업의 요점.

2023년의 게는 「알 수 없는 것」이 러키 포인트가 돼요. 새롭게 장소에 가거나 배우기 시작하는 것은 분명, 걸린 것 이상의 풍요로움이 돌아올 것.

 

재운이 특히나 나쁘지 않은 것은 3월과 7월경. 3월은 일의 수입에 관해서 희소식이 도착할 것 같은 예감. 7월은 쇼핑 운이 호조로, 당신의 운기를 끌어올려 주는 것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그렇다고 해서는 해도 충동 매입은 주의해 두고 싶어질 때이므로, 넓은 쇼핑이나 투자는 차분히 검토가 필요해요.

 

2023년 게자리 월별 게자리 무료운세

 

1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만남에 관한 움직임이 활발해지는 기색. 당신이 신임하는 동료나 동료로부터의 소개는, 반드시 멋진 인연이 숨어 있을 것. 익숙한 사람과는 과거의 테마가 다시 시작될 거예요. 당신의 고심을 솔직 되면 하게 된다면 전해 가면 유대가 깊어질 것 같아요...

 

2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일이나 지금 일하고 있는 활동에 관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고심해 볼 것 같다. 곧바로 형태로 할 수 없어도 기록에 남겨 내버려 두는 것으로 미래에 도움이 될 게예요. 새롭게 역할을 계승하는 조짐도 있으므로, 지금은 그 해야 할 일에 집중한다면 레벨 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3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당신의 매력이 빛나, 뭔가로 주목받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괜찮아하는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는 멋진 큐피드가 나타나는 조짐. 부탁이 있으면 우선 무엇이든 떠나보자. 별들은 가능한 한 지원의 힘을 당신을 향해 줄 게다.

 

4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일굼이 군간 상승 중일 때이에요. 옆에 활기도 나오고, 동기도 충분히 액티브되면 하게 된다면 움직여 갈 것 같은 예감. 당신의 업잖지 않은 분명 모두에게 나쁘지 않은 영향을 줄 게예요. 그런 당신을 뜨거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람이 나타날지도.

 

5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사랑에 일에 순조로운 타이밍이 되는 예감. 지금까지 노력한 작은 보상이 도착할지도. 후반은 안심하고 한숨을 쉬는 차분한 시간이 돌아올 것 같아요... 지금까지의 전개를 되돌아보면 미래의 비전이 명확해질 거예요.

 

6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재운 업의 조짐이 보이는 타이밍에. 원하는 것을 리스트 업해 두면, 나쁘지 않은 것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사람과의 만남의 장면에서는 「개성적이구나」라고 느끼거나, 지금까지 관여한 적이 없거나 하는 타입과 적극적으로 교류하는 것으로 얻을 수 있는 게 있을 것 같아요...

 

7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사고가 클리어 되어 앞으로 가야 할 새롭게 목표가 보일 것 같다. 그것은 당신의 재능을 개화하는 막중한 길이 될 게므로 여기에서 확실히 의도를 세우십시오.

 

8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인간관계에 새롭게 바람이 불어오는 타이밍이 되는 예감. 만네리를 느끼고 있던 사랑의 관계성에도 다른 전개가 보이기 시작해, 약간의 자극을 느낄 수 있을지도. 새롭게 되는 것을 배우고 싶어 지면, 나쁘지 않은 운기의 흐름을 타고 있는 사인이에요.

 

9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몸과 친한 사람들과 보내는 따뜻한 시간이 될 예감. 엇갈림이나 답답함을 느끼고 있던 가족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빛이 보이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이를 계기로 집안이 엄청나게 빛을 더해 즐거운 장소가 될 게예요.

 

10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쇼핑 운이 나쁘지 않을 때이므로, 새롭게 화장품이나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으로 당신의 매력이 높아질 것 같다. 기분도 오르고 운기 회복에. 월말로 향할 정도로 연애운이 상승해 나가므로, 액션을 했었으면 하순 이후가 길이에요.

 

11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크리에이티브한 파워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당신의 창조력은 반드시 옆에 사랑과 빛을 가져다주는 행운의 열쇠가 될 게예요. 사람으로 둘러싸여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12월의 게자리 무료운세

일면에서 활약의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급히 해야만 되면 하게 된다면 되는 게 부상할 것 같지만, 지금의 당신이라면 어려움 없이 클리어해 갈 수 있을 것. 당신의 활약을 진심으로 기대해 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예감.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