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천칭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일상정보

2023년 천칭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천칭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천칭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천칭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의 천칭자리는, 새롭게 문을 열고 수없이 많은 사람과 관련해 가는 1년이 될 것 같아요... 당신이 걷기 시작하는 그 앞은 수없이 많은 사랑이 기다리고 있는 예감. 자기 자신과 타인 사이에 존재하는 수없이 많은 것을 응시하고, 수 없이 많은 것을 풍요롭게 바꾸어갈 수 있는 마법을 익혀 갈 게예요.

 

2023년 천칭자리

 

2022년은 수없이 많은 상황에서 '만남'을 의식하는 기회가 많았을지도 모르다. 그것은 사람에만 국한되지 않고 마주해야 할 사물이나 기회 등 넓은 범위의 "만남"이에요.

사람, 사물, 말, 사고 등 수없이 많은 게 눈앞을 뛰어다니며 당신을 '그리워도 새롭게 세계'로 초대할 거예요. 그러한 만남을 반복해 나가는 가운데, 다양한 장면에서 「자기 자신의 페이스」를 다시 보는 기회도 있을 것 같다.

 

지금의 자신에게는 무엇이 필요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항시 자문자답한다면서 레벨 업을 도모해 갈 수 있는 1년이 될 것 같아요...

 

2023년 천칭자리 연애운

2022년부터 계속해, 어쨌든 「만남」이 강조되고 있는 천칭자리는, 2023년의 연애운도 절 호조이에요! 특히나 3월과 7월의 전기는 요점 주목. 여기 잠시, 좀처럼 연애에 마음이 향하지 않게 되었다고 하는 사람에게도 갑작스러운 기회가 방문해 「반짝반짝 한 기분」이 끓어오르는 타이밍이 될 것 같다.

 

만남을 청하는 사람은, 그 밖에도 6월부터 10월까지의 사이에 기회가 잠들어 있을 것 같아요... 이 기간은, 동료로부터의 소개나 취미·지역의 카페 활동 등의 모임에 주목해 두면, 나쁘지 않은 인연을 얻을 수 있는 예감이.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유대를 깊게 해, 원스텝 상의 단계로 달려가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라고 하는 것도 2023년은 「만남」의 키워드와 함께 「운명의 상대와 강한 유대를 맺는다」가 또 하나의 테마가 되고 있다... 7월 하순부터 9월경은 2명의 유대를 깊게 하기 위한 계기가 방문해 엄청나게 강한 사랑이 2명을 감싸겠지요.

 

2023년 천칭자리 대인관계군

대인 운은 많이 상향적인 1년이 될 것 같아요... 6월부터 10월까지는 특히나, 사람과의 즐거운 관계가 늘어나 호조란 온기를 느낄 수 있는 타이밍이 될 게예요. 연애 면에서도 일면에서도, 손을 잡고, 협력해 갈 수 있는 상냥한 인간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예감.

 

천칭좌는 커뮤니케이션력이 높다고 하는 게 통설이에요 만, 사람과의 밸런스를 중시하기 때문에, 겁쟁이가 되는 일도 많을 것. 그러나, 이 2023년은 그런 여분의 감정을 제거해, 마음대로 사람에 대한 열정을 전해 「깊은 교류」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덧붙여 먼저 조금 전했어요. 만, 7월 하순부터 9월 머리는 「그리움」과의 재회가 준비되어 있다... 그것은 뜨겁게 토론한 동료일지도 모르고, 많이 사랑한 사람일지도 모르다. 그 재회를 거쳐 너는 새롭게 사랑과 풍요를 실감할 수 있다... 그리해 다음 스테이지로 나아가는 열쇠를 받게 될 게예요.

 

2023년 천칭자리 직업운

5월 중반을 넘은 근처에서, 「새롭게 역할을 계승한다」라고 하는 전개가 찾아올 것 같은 예감. 그것은 지난 1~2년 사이에 당신이 정력적으로 노력하기 시작한 활동에 관한 것일 가능성이 크다.

당신의 「나쁘지 않아」나 「즐거운」이라고 하는 기분이, 다음의 스테이지에 밀어 올리는 파워가 되어, 라이프 워크로서 정착해 가게 될 게예요. 1월부터 3월은 그 전조라고도 할 수 있는 작은 기회가 솟아올 것 같기 때문에, 인상적인 사건이 있으면, 꼭 주목해 줘.

 

 무대가 오를 정도로 새롭게 배울 수가 늘어날 것 같아요. 만, 지금의 당신이라면 긍정적으로 임해 갈 수 있을 것. 이 2023년은 전체를 통해 「일」이라는 틀에 깊이가 늘어나 레벨 업해 갈 수 있는 1년이 될 것 같아요...

 

2023년 천칭자리 금전운

든든한 서포트에 축복받는 1년에

 

2023년의 천칭좌는 금은도 사람과의 관계가 활성화됨으로써 점점 상승해 나가는 경향이 있다... 보편적으로 사람으로부터의 원조가 도착하기 쉬운 1년이 될 것 같다. 그리해 「조금 곤란하구나」라고 할 때 타이밍 좋게 가족이나 옆에의 사람이 필요한 것을 준비해 준다고 하는 행운을 가지고 있을 거예요.

 

정체하고 있는 것처럼 상념 될 때라도, 무언가를 받는, 계승하는 이것저것으로부터 단번에 상황의 흐름이 바뀐다는 것을 체험하기 쉬운 1년이 될 것 같아요... 평상시의 일굼도 호조이므로, 경제 상황을 제대로 지지해 줄 것. 조금 금은이 정체 기색일까,라고 느꼈을 때는 「사람을 만난다」라고 하는 액션을 해 가면, 흐름을 바꿀 수 있을 것 같아요...

 

2023년 천칭자리 월별 천칭자리 무료운세

 

1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호조인 1년의 개막이 되는 예감. 이 시기는 집안에 반짝이는 즐거움이 넘칠 거예요. 친한 사람들과 협력해 두근두근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달의 중반 무렵은 사랑에 얽힌 기쁜 뉴스도 도착할 것 같다.

 

2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일굼이 호조인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동료들과 열심히 해 온 성과가 여기서 형태가 되어 가는 예감. 창의력에 넘치는 때이므로, 회의나 미팅에서도 당신의 의견이 편리하고, 나쁘지 않은 형태에 반영되어 갈 게예요.

 

3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만남에 관한 힘이 강해질 때. 새롭게 만남이 나오고, 소중한 사람의 의외의 일면을 보거나, 유대를 깊게 할 준비가 되기 시작할 거예요. 사람과의 교류로 「지금 즐긴다」라고 하는 게 편 되면 하게 된다면 할 수 있게 되어 갈 것 같아요...

 

4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주변 사람들의 즐거운 교류 시간이 계속되고 있다... 이 타이밍에 무언가를 극복하기 위한 협력관계가 연결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동맹은 오랫동안 계속되어 당신에게 수없이 많은 놀라움과 자극을 줄 게예요.

 

5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전반은 금은에 관해서, 나쁘지 않은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원하는 것을 하고 싶었던 것 등에 대해 리서치해 보면 나쁘지 않은 지식을 끌어들일 수 있을 것 같다. internet보다 옆에의 사람에게 물어보는 편이 의외로 빠를지도.

 

6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환경은 온화되면 하게 된다면 보이더라도, 마음은 뜨겁게 타오르는 타이밍이 될 것 같다. 미래를 향해 넓은 목표를 만들 수 있고, 이를 이룩하기 위한 도모를 수면 아래에서 딱딱대면 하게 된다면 만들 수 있다... 현실과 상념의 갭이 있어도 「초조하지 않다」가 길이에요.

 

7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일도 연애도 의욕적으로 즐길 수 있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특히나 만남에 관한 에너지가 높아져 운명적인 계기가 일어나기 어렵지 않아지고 있다... 요번 달 당신 옆에 오는 사람은 인생 속에서도 많이 중간한 키맨이 될 예감.

 

8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가족이나 친밀한 사람들과 과거에 있던 추억을 그리워함으로써 인연이 군과 깊어질 것 같다. 만남을 청하는 사람은 오랜만의 지인이나 동료에게 연락해 보면 멋진 인연으로 이어지는 예감. 옛날, 포기해 버린 부활 사랑의 가능성도 기대할 수 있을지도.

 

9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계속해서 사람과 이야기하는 게 즐거운 활기찬 시간이 될 것 같아요... 공사 모두, 의견을 창받거나 협력을 부탁받고, 의지할 수 있는 사건이 계속되는 조짐도. 가능한 범위에서 응하는 것으로 신망을 얻어, 자신에게도 나쁘지 않은 일이 있을 것 같다.

 

10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사람과 협력하는 것으로 완성하는 게 있을 것 같다. 연애로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도 있고, 일의 프레젠테이션을 성공시킬 수도 있다... 그것은 혼자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을 소중히 상념 하는 사람에게 지원을 부탁하자.

 

11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당신이 목표로 하는 곳에 도달하기 위한 힘이 솟아오를 때이에요. 옆에의 사람에게도 많이 의지해 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늘어날 것 같아요... 정력적으로 움직이는 너는 직장에서 새롭게 프로젝트를 맡길 수 징조도.

 

12월의 천칭자리 무료운세

공사 모두 경쾌한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되어 가는 예감. 여기에서는 지식 교환이 주이에요. 서로 가르치고 서포트하는 것으로 소원을 이루는 속도가 상승. 재운도 좋기 때문에, 패션이나 아트 작품을 구입, 감상하는 것으로 매력 업으로 연결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