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사자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일상정보

2023년 사자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사자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사자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 사자자리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2023년의 사자자리는, 소유 전의 클 리에 이 티비티와 화려한 파워가 마음껏 발휘되는 1년이 될 것 같아요... 축제를 괜찮아하는 당신의 옆에는, 개성적이고 파워풀한 사람들이 모여, 손을 잡고 새롭게 세계로 뻗어나갈 게예요.

 

2023년 사자자리

 

5월 중반 무렵까지는, 당신 안에 잠든 열정이나 용기를 아주 되면 하게 된다면 발휘해, 새롭게 세계의 문을 두드리는 시간이 돼요. 물리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멀리 여행에 나가는 생각을 느끼게 한다」라는 기회에 축복받는 기색도.

지금까지와는 완전 다른 분야에 착수하거나, 일해온 적이 있어 놀라운 스테이지에 춤추거나, 하는 사람도 많다고 해요. 느긋대면 하게 된다면, 보다 자유로움을 더해 당신의 세계가 퍼져나갈 게예요.

 

한층 더 6월을 넘을 무렵이 되면, 당신의 임하는 테마는 「활약·성공」이라고 하는 행운의 에너지를 띠고 있다... 거기에서는 상상 이상의 성과를 받거나 지금까지 보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몸소 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다...

 

당신이 발하는 말이나 마음이 누군가의 용기와 치유가 되어 사랑의 순환이 일어나는 게예요. 혹은 당신도 혹은 한 관련된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쏟아져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2023년 사자자리 연애운

 

6월부터 사랑과 만남의 중 관한 타이밍에

 

2023년은 당신에게 사랑이 모여 오는 시간이 될 예감.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여기로부터 급속히 사랑을 깊게 해 가는 타이밍이 될 것 같은 기색도. 3월경은 사랑의 기회 타임이 찾아올 것 같다.

 

6월부터 10월까지는 사랑의 별이 당신의 머리에 빛나고 그 매력을 높이예요. 괜찮아하는 사람에 대한 접근은 이 타이밍을 기다리고 동작해 갑시다.

 

혹은 이 기간은 수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받고 말을 걸 수 있는 것도 많다. 만남을 요청하는 사람에게는 엄청 중 관한 계절이 될 것 같아요... 이 시기는, 만남으로 이어질 것 같은 장소에 꼭 적극적으로 향합시다.

 

그중에서도 7월은 엄청 중 관한 시기가 되기 때문에, 이 무렵에 일어나는 사건이나 만나는 사람에게 주목해 주세요. 나중에 당신의 삶에서 중 관한 역할이 될 가능성이 있다... 봉연을 바라는 사람에게는 7월 하순부터 9월의 머리에 그 기회나 계기가 방문할지도.

 

2023년 사자자리 대인관계군

 

소중한 사람과 빛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1년에

 

화려하고 한눈에 띄는 당신의 옆에는, 수많은 사람이 모이는 1년이 될 것 같아요... 1월부터 3월은, 당신이 열정을 기울이는 장소에 멋진 만남이 있는 예감. 일에 관한 장소라면 나쁘지 않은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취미와 관련된 장소라면 사랑의 멋진 파트너 후보가 될 게예요.

 

2023년의 대인 운으로 인상적인 타이밍은 3월과 7월. 이 시기는 남달리 운명적인 만남과 연결이 태어나기 어렵지 않아 질 때이에요. 왠지 어쩔 수 없이 확인이 쓰이거나 우연이 겹쳐서 옆에 거주하거나 하는 이상한 관계가 시작되는 예감.

 

가족과의 관계도 양호한 컨디션을 유지할 것 같은 조짐이. 가을부터 겨울에 걸쳐 가족에게 나쁘지 않은 소식이 오고, 새롭게 가족이 생기거나, 집안에 즐거움이 투입되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2023년 사자자리 직업운

 

활약과 성공의 문이 열리기 시작한다

 

행운의 별·목성이 황소자리로 이동하는 5월 중반부터는, 사자자리에 있어서 「활약과 성공」의 시간으로 돌입해 가는, 이른바 “무쌍 기간”. 여기에서 당신의 옆에 수많은 기회가 퍼지기 시작할 거예요.

오랜 세월에 걸쳐 온 노력은 이것을 기회에 아주 되면 하게 된다면 꽃 열어 가는 예감. 전부터 독립의 기회를 노리고 있던 사람에게도 절호의 기회가 방문할 것 같아요... 점점 가속해 가는 게 2023년의 특징이 되어, 멈추고 있는 틈도 없지만, 수많은 게 회전해 가는 조짐. 그러니 기회의 한 비늘이 나타나면 제대로 흐름을 타고 동작합시다.

 

신속함도 일굼을 높이는 중간한 포인트이에요. 2023년은 남달리 「본질」이 요청되는 시간이 돼요. 당신이 마음의 깊은 곳에서 원했었다면 확실히 별의 흐름을 타고 올라갈 수 있다...

 

2023년 사자자리 금전운

2023년은 1년 내내 풍요로운 시간이 될 것 같은 조짐이. 남달리 6월부터 10월까지는 제일 금은이 나쁘지 않은 시기가 돼요. 넓은 쇼핑을 하거나 계약을 나누기에 최적의 타이밍이 될 게예요.

그렇다고 해서는 해도 해당하는 것은 그 기간 전부가 아니라 7월 하순부터 9월의 머리를 제외한 시기. 7월 하순부터 9월 머리까지는, 어느 쪽인가 한다면 지출을 재검토하는 것으로 금은이 올라갈 때이에요.

 

쓰는 돈을 앞두고 준비를 세우는 것으로 9월 초순부터 10월에 걸쳐 돈에 관한 나쁘지 않은 소식이 들어오려는 예감.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경제적인 테마에 협력해 임하는 것으로 애정이 늘어나는,라고 하는 체험을 하는 사람도 많다고 해요.

 

2023년 사자자리 월별 사자자리 무료운세

 

1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목표를 향해 노력할 때이에요. 요령과 언제 나의 루틴을 제대로 지켜, 한결같이 성과를 손에 넣을 수 있는 타이밍이 될 것 같다. 몸의 유지 보수에도 힘이 들어, 심신 모두 새해의 시작을 건강되면 하게 된다면 진행하기 시작할 거예요.

 

2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대인 운이 호조인 타이밍이 될 것 같다. 옆에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자기 자신이 해야 할 일, 하고 싶은 일이 분명해질 거예요. 언제나 지지해 주고 있는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 향하는 것으로, 한층 더 행운의 열쇠를 찾아낼 수 있는 예감이에요.

 

3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사랑의 기회가 돌발적으로 들어올 것 같은 두 근 두 근의 시간이 될 것 같아요...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조금 정도 부딪치는 일이 있어도 괜찮다. 상대를 믿는 마음을 잊지 않으면, 부딪친 만큼 유대는 점점 강하고 깊어질 것이다.

 

4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새롭게 손을 잡고 목표를 향해 갈 수 있는 동료가 늘어나는 조짐도. 든든한 아군을 얻으면 점점 더 파워 업 될 수 있다... 봄 같은 상쾌하고 희망이 가득한 시작을 여기저기에서 느껴지는 예감이에요.

 

5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달의 중반부터는 「활약과 성공」에의 길이 열리기 시작하는 타이밍에.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목표는 반드시 달성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하나하나, 정중되면 하게 된다면 한결같이 쌓아 올리는 것으로 상상 이상의 성공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

 

6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과감한 도전에 복이 가득해요.라고 해도 여기서 중 관한 것은 「바꾸자」라고 생각해 선택하는 챌린지가 아니고, 「진짜 괜찮아한다」라고 진심으로 느끼는 것을 선택하는 것. 긍정적인 감정이 넓은 가능성을 열 개에요.

 

7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당신의 운명은 한결같이 "성공"으로 가는 길을 가고 있다... 지금, 눈앞에 있는 상황은 반드시 그 조각을 진행하기 위한 소중한 양식이 될 게다. 인간관계에도 기분 나쁘지 않은 바람이 불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8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일굼에 호조로 운 바람이 불어오는 타이밍이 될 것 같다. 압력을 느끼고 있던 책무는 서서히 가벼워져 가는 기색이. 사랑의 운기는 호조이에요. 그리움을 기억하는 만남과 재회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9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파트너와의 사이에 있던 엇갈림이나 문제는, 여기로부터 서서히 안개가 맑아지도록 클리어가 되어 가는 예감. 일면에 관해서도, 정신적인 침착을 되찾는 것으로 나쁘지 않은 영향이 될 게예요. 새롭게 배우기 시작하는 것도 요시.

 

10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대인 운이 군간 상승해 가는 타이밍이 될 것 같아요...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서는, 당신의 매력적인 일면을 자연스럽게 낼 수 있는 예감. 그것은 확실히 일의 기회를 얻는 것에도 연결되어 갈 게예요.

 

11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친밀한 사람들과의 교류가 늘어날 것 같은 때. 상담받거나 의지하는 일도 많을 것 같아요. 만, 지금의 당신은 사고가 클리어로 강한 해결력을 가지고 있다... 소중한 사람의 힘이 되어 주는 것으로 인연이 혹은 깊어질 거예요.

 

12월의 사자자리 무료운세

가볍고 반짝이는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일이든 연애든 가정이든, 수많은 장면에서 즐기면서 부드럽게 액션 해 나갈 수 있다... 만남을 요청하는 사람은 이벤트 회장에서의 인연이 멋진 사랑으로 이어지는 예감.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