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쥐띠 무료운세 총정리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쥐띠 무료운세 총정리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계묘년 쥐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쥐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쥐띠 무료운세 총정리

작년에는 부산하게 돌아다녀야만 했다면 올해는 눈치를 살피며 서서히 활동을 접어야 하는 단계이다.

활동성이 정지되는 기운이기 때문에 활동반경을 넓히거나 과하게 영역 확장하면 어렵다.

자신의 의지대로 일을 추진하는 데 장애가 있고, 노력에 따른 대가 잘 안 드러나 답답한 한 해가 될 것이다.

그래서 생기는 조급함에 자꾸 누군가의 도움에 의지하려고 한다. 2023년은 쥐 띠에 삼재이다.

직장, 사업 - 주변 사람들과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막힌 판로를 열어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무리하게 직업군 이동하지 마시고 현재 일터에서 좀 더 버티세요.

 

인간관계 - 관계에서 오는 뒤탈과 구설수가 많으니 새로운 관계 형성보다는 현재의 관계를 잘 관리하고 유지하자.

 

재물 - 정지하는 기운이기 때문에 재물 운이 원활하지 않는다. 기대려는 심리 때문에 쉽게 돈 버는 데에 관심이 생기며 부동산 투기, 로또, 코인, 주식 등에 관심이 커진다.

 

연애 - 관계를 끊으려는 기운이 커서 연인에 대한 불만이 많아지니 만나는 횟수를 줄이는 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건강 - 만성질환의 위험성이 커 건강관리에 유념하셔야 한다. 미국 유럽 등의 장거리 여행도 권장하지 않는다.

운을 좋게 하는 법: 멈춰 있는 기운이라 장애가 많지만 이에 따라 자꾸 벼랑으로 몰리게 되면 숨겨진 에너지가 강력하게 발휘돼 기회가 될 수 있으니, 답답함을 끝까지 가는 끈기로 이겨내야 한다. 남들과의 협력이 더욱 강조되니 자신의 목소리를 낮추고 적극적으로 협력해야 한다.

마무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이 여러분들에게 곧 다가옵니다.

내년에 어떻게 운이 올지 어떠한 변수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만 생각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