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개띠 무료운세 총정리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개띠 무료운세 총정리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계묘년 개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개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개띠 무료운세 총정리

강하고 갑작스러운 힘에 제압당할 수 있지만 오히려 그 힘을 이용해서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 갑작스러운 횡액에 당황하지만 그 힘으로 엄청난 성취를 달성하기도 하며, 생각도 못 했던 변화와 조정이 기다리고 있지만 반전의 묘미가 있어 불같은 투쟁심으로 목표 달성할 수 있다.

 

직장- 모든 일이 극단적으로 형성된다. 직장에서는 극단적인 경쟁 구도가 형성되고, 사업에서는 선택의 기로에 놓이기 때문에 선택과 집중이 중요해진다. 금융 좋은 한 해며 명예직과 선거와도 운이 좋다.

인간관계 - 갑작스러운 단절이 생길 수 있으나, 불만족스러웠던 사람들과의 단절이라 구설수와 묵은 것을 청산한다는 의미로도 볼 수 있다.

 

재물 - 투기에 대한 욕심이 커지기 때문에 무리한 투자를 조심해야 한다. 지출이 큰 한해인데 지출을 막으려 하면 다른 방향의 지출이 생겨 불만만 늘어남으로, 내가 쓰고 싶은 곳에 적당한 지출이 필요하다. 큰돈과 한방에 대한 욕심이 생길 수 있으니 투기와 유흥, 사치는 피하는 게 좋지만, 극단적인 힘이기에 크게 돈을 벌어들일 수도 있다.

 

연애 - 연애나 결혼이 급작스럽게 이뤄지지만 또한 급작스럽게 진행될 수 있다.

 

건강 - 조정이나 제거의 기운이 있어 점 제거, 제거 수술 등의 질병 치유와 수술이 이루어진다.

운을 좋게 하는 법: 자신의 새로운 가치와 다양한 재능에 주목하고, 투쟁심과 집중력이 강렬해지니 평소에 어렵게 생각했던 과제에 도전하면 좋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집념과 의지,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용기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마무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이 여러분들에게 곧 다가옵니다.

내년에 어떻게 운이 올지 어떠한 변수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만 생각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