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닭띠 무료운세 총정리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닭띠 무료운세 총정리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계묘년 닭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닭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닭띠 무료운세 총정리

신체적 활동력은 가장 침체하지만 정신적 활동력은 아주 강한 해이다. 개인의 창의성과 개성 잠재력을 끌어내기에 아주 유용한다. 과거에 쌓아온 성취가 무너져 내려 고통을 받을 수 있기에, 그 안에서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정신 바짝 차려야 하는 시기이다.

직장 - 내면의 아이디어는 마구 솟구치는데 그것을 현실화하기 어려워 꿈꾸다 지치는 한해이다. 사업은 고정비용을 최소화하고 기존 사업 아이템의 연장보다도 새로운 아이템 준비가 좋다. 변화가 별로 없는 공무원, 연구원, 창의적인 일 종사자들은 엄청난 임기응변의 힘이 있기에 기운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인간관계 - 말이 와전되어 주변의 시기와 질투 험담에 시달릴 수 있고 대인 관계가 내 뜻대로 풀리지 않으니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게 좋다. 무리하게 임기응변하다가 그 꾀에 스스로 발목 잡힐 수도 있다.

 

재물 - 부동산이나 사업상 계약 더욱 유의해야 하고, 법적 다툼이 있을 수 있다.

 

연애 - 애인이 없는 사람들은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해이지만, 기존 애인들은 신체적 활동력이 떨어져 정신적으로 압박받기에 갈등이 생기고 스트레스성 질환, 우울증 등에 유의해야 한다.

운을 좋게 하는 법: 환경 측면으로 위축되고 제한되는 기운이니까 대인관계의 폭을 줄이고 올해를 자기 계발의 한 해로 삼으면 좋다. 새로운 변화를 위한 설계와 준비를 하면 좋은 한 해이다.

마무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이 여러분들에게 곧 다가옵니다.

내년에 어떻게 운이 올지 어떠한 변수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만 생각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