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원숭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원숭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계묘년 원숭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원숭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원숭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은 원숭이 띠에 삼재이다. 고난과 고초를 온몸으로 버텨가며 새로운 이상을 꿈꾸게 되는 한 해이다. 거의 정점까지 왔는데 아직 끝은 아니거나, 꿈이 곧 현실로 나타날 수 있는데 아직 조금 모자란 상황이다.

직장 - 뜸을 들이는 단계이기 때문에 도중에 뚜껑을 열면 다 된 밥을 망칠 수 있어 무리한 사업의 확장, 신생 분야 진출, 단기 투자는 2024년으로 미루고 이미 이뤄놓은 것을 점검하는 게 좋다. 리스크에 대비하는 한 해가 되겠다.

 

인간관계 - 겉으로는 사람들과 잘 지내지만 그렇지 않는다. 혼자 고독을 느끼며 이런저런 궁리를 하며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가족의 아픔에 함께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재물 - 가족, 인간관계의 힘듦에서 따라오는 횡재수가 있다. 의지와 상관없이 부동산을 변동할 일이 많이 생긴다.

 

연애 - 노력에 비해 성취가 약해 결과가 시원치 않은 경우가 많다.

 

건강- 중증 질환에 노출될 확률이 높고 천재지변이나 스트레스에 따른 신경성 질환에도 유의해야 한다.

운을 좋게 하는 법: 될 듯 될 듯 안되고 내 의지와 상관없이 일이 흘러가기 때문에 짜증 나는 시기이다. 정상이 코앞에 있으니 묵묵하게 한 발 한 발 나아가는 것이 좋으니, 나 스스로 독자적인 판단 보다는 윗사람의 말을 듣고 대세의 흐름을 좇아가는 것이 현명하다. 이 시기의 고통과 준비는 훗날 큰 자양분이 될 것이다.

마무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이 여러분들에게 곧 다가옵니다.

내년에 어떻게 운이 올지 어떠한 변수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만 생각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