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양띠 무료운세 총정리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양띠 무료운세 총정리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계묘년 양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양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양띠 무료운세 총정리

작년에 고난과 고초를 거치다 이제야 세상 밖으로 나와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이리저리 옮겨 다닙니다.

직장 -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게 된다. 인사이동, 전환, 취업 등에서 좋은 운이고 상사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다. 사업은 그동안 투자한 만큼의 대가가 드러나고 새로운 일을 모색하고 추진하면 발전이 따르다.

 

인간관계 - 사람 만날 일이 많고 넓고 다양하게 관계를 맺어 원활하고 풍요로워진다. 올해 귀인이 나타나기 때문에 그의 조력과 후원으로 든든한 한해 보낼 수 있다.

 

재물 - 재물 운 역시 사람들의 도움을 빼놓을 수 없다. 상속, 증여, 보상금에 주목하면 좋고, 자신의 의지에 의해 사는 곳을 옮기거나 부동산 등의 투자 대상을 옮기면 새로운 삶의 발판이 된다.

 

연애 - 이동하는 것에 달려 있는데, 연애나 결혼의 상대를 여행, 출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 연인이 있으면 관계가 급격하게 재편되기에 주의해야 한다.

건강 - 건강 운은 매우 좋지만 움직임 기운이 세어 관절이나 하체에 유의해야 한다.

 

운을 좋게 하는 법: 계묘년은 새로운 시작의 기운으로 가득 차 있기 대문에 적극적으로 이 기운을 발전의 발판으로 삼아야 한다. 용기 있게 발을 내디뎌서 도전해야 하는 해이다.

마무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이 여러분들에게 곧 다가옵니다.

내년에 어떻게 운이 올지 어떠한 변수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만 생각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