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뱀띠 무료운세 총정리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뱀띠 무료운세 총정리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계묘년 뱀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뱀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뱀띠 무료운세 총정리

제어되지 않은 아주 강한 힘이 들어와 두려운 것 없이 앞으로 팍팍 치고 나가게 되는 데 갑작스러운 힘의 성취로 정신적인 피 예와 갈등의 요소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 시기의 고난은 기운 상승 과정에서 오는 거라서 그 자체를 즐기는 것이 제일 좋다.

직장, 사업 - 진전이 없는 한 해를 보낼 수 있고 수평적인 이동이 생길 수 있지만 이는 강한 힘을 쓰기 위한 보완 재적인 의미이다.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 수익은 본업이 아닌 다른 곳에서 더 많이 발생한다.

 

인간관계 - 인정받는 무리에 있다가 잠시 이탈될 수 있다. 이는 질투에 의해 어쩔 수 없이 생기는 것이니 염려 안 하셔도 되고, 제한적인 대인 관계 맺어 대인 관계의 폭이 좁아진다.

 

재물 - 부가적인 이익인 상속, 증여, 보험금, 보상금이 들어올 수 있지만 고정수익 측면에서는 어려움이 생긴다.

 

연애 - 고집과 아집이 부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운에서 자녀를 출산하면 크게 발복해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수 있다.

운 좋게 하는 법: 멋 내고 폼내려 하면 역효과가 나는 해이다. 과거의 영광에 사로잡혀서 안 되는 것을 노력하면 나락으로 빠지기 때문에, 물 흐르는 대로 흐르다 보면 남들이 인정하지 않는 쪽에서 의외의 성취가 생길 것이다.

마무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이 여러분들에게 곧 다가옵니다.

내년에 어떻게 운이 올지 어떠한 변수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만 생각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