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토끼띠 무료운세 총정리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토끼띠 무료운세 총정리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계묘년 토끼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토끼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토끼띠 무료운세 총정리

때가 되었다. 이제 당신 뜻대로 해보십시오. 작년에 오르막의 마지막 고비에 올랐다면 올해는 환경적으로 최고의 정점에 올랐다. 주도적인 자세로 중심의 역할을 수행하고 온몸으로 대외적인 여건에 맞서는 일이 생기지만 결과도 오롯이 자신이 짊어져야 하는 상황 생긴다.

직장, 사업 - 발전과 번창이 함께하는 해라 사업 매출이 오르고 가게를 확장하고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을 수 있다. 회사에서 중요한 임무나 큰 프로젝트를 맡고 능력을 인정받고 명예롭게 높은 위치로 올라가게 된다.

 

인간관계 - 빛이 강한만큼 그림자도 짙어 자존심 부리다가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특히 구설수에 유의해야 한다. 

 

재물운 - 온갖 고난을 돌파하고 높은 자리에 올랐지만, 높은 자리에 오른 다는 것은 그만큼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이기에 외형적으로는 잘나가도 실리는 많이 부족한 편이다. 자존심을 세우기 위한 과도한 지출에 꼭 유념하시기 바란다.

 

연애 - 강한 자존심은 애정운에서 단점이기 때문에 이혼수와 이별수가 있다. 과도한 자신감을 경계해야 한다.

건강 - 만성피로와 건강 부담에 유의해야한다. 피로가 쌓여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운을 좋게 하는 법: 강하고 압도적인 불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지 못하면 내실이 없고 뒤돌아보면 남는 것이 없는 한해가 되기 때문에 지나친 자존심을 내려놓는 한 해가 되면 좋다.

마무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이 여러분들에게 곧 다가옵니다.

내년에 어떻게 운이 올지 어떠한 변수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만 생각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