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소띠 무료운세 총정리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소띠 무료운세 총정리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계묘년 소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소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소띠 무료운세 총정리

작년에 완고한 힘을 바탕으로 골치 아픈 일 없이 편안하게 보냈다면, 올해는 전성기가 지나서 자리를 다른 사람에게 내어주는 형태의 변화나 타의에 의한 환경적 공간적인 변화가 많이 생긴다.

직장, 사업 - 타의에 의해 부서, 업무, 직장의 변동이 생길 수 있으니 빨리 받아들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새로운 사업이나 아이템으로 갈아타는 상황 생긴다. 매출이 줄어들고 새로운 사업에 지출이 많아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겠지만, 무리하게 버티지 말고 적절한 타이밍에 사업 방향을 바꾸는 것이 좋다.

 

인간관계 - 낯선 곳으로 이동하니 새로운 사람과 자꾸 관계를 맺게 될 것이다.

 

재물 - 돈이 들어오는 만큼 나가고 나가는 만큼 들어오는 한 해이다. 돈이 모인다고 볼 수는 없다.

 

연애 - 어쩔 수 없는 여건에 희한해 연인과의 이 별수가 있다. 하지만 연인이 없으면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사람 만날 수 있는 기운이 있다.

 

건강 - 돌발적인 사고와 특히 교통사고 같은 움직임에 뒤따른 사고 조심 해야 한다. 스트레스와 신체적 질병에 노출될 수 있다.

운을 좋게 하는 법: 자신의 주도권을 내려놓고 이동과 변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 주변의 긍정적인 기운이 증폭된다. 봉사활동이나 기부를 통해 기운의 배출과 유통을 유도하면 더 좋다.

마무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이 여러분들에게 곧 다가옵니다.

내년에 어떻게 운이 올지 어떠한 변수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만 생각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