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호랑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일상정보

2023년 계묘년 호랑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보부보부
반응형

2023년 계묘년 호랑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호랑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2023년 계묘년 호랑이띠 무료운세 총정리

작년 오르막의 정점에 올랐다면 환경적으로 내리막이 시작된다. 정점에 도달한 작년의 기운을 안정적으로 이어가는 해가 돼서 골치 아픈 일은 없는 마음 편안한 상태가 유지될 것이다.

직장 - 상승세는 꺾였지만 상승의 기운이 남아 있어 여유를 느끼고 사회생활에 임하게 된다. 일처리 영역에서 더욱 빛이 나고 기술 기능 계통 종사자들은 승진을 기대하셔도 좋다. 아랫사람과 부하직원들과 협력하면서 일을 도모하는 편이 좋다.

 

인간관계 - 여유있는 기운으로 매사에 임해서 대인관계가 작년에 비해 훨씬 부드럽고 원만하게 전개된다. 작년의 성취와 타인의 인정에 집착하지 않고 미련을 버리면 더 큰 행복이 찾아온다.

 

재물운 - 학위, 자격증, 특허, 면허에 최적화 된 해로 성취에 대한 공로가 공식적으로 주어진다. 집문서, 토지, 상가 등을 취득하면 길한 해가 되며, 남에게 신세지지 않는 무리하지 않는 투자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횡재성 재물과는 거리가 멀지만 편하게 걱정없이 쓸 수 있는 돈이 생기는 해이다.

 

연애운- 결혼운이 특히 좋은 해이다. 이제는 주변을 돌아보는 해이기 때문에 연애에 있어 더 진전이 예상된다.

운을 좋게 하는 법: 큰 것을 이룰 수는 없지만 마음 편하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 내 성취에 대한 결과를 음미하며, 바빠서 돌보지 못했던 개인적인 일 돌보는 것이 좋다.

마무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이 여러분들에게 곧 다가옵니다.

내년에 어떻게 운이 올지 어떠한 변수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만 생각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